[기사] 에이지너리14, 한국바이에른식육학교와 브랜드 강화

2022-05-11

숙성육 전문 브랜드 ‘에이지너리14’와 육가공 전문 교육원 한국바이에른식육학교가 업무 제휴를 맺었다. 사진은 지난 1일 협약식 체결 후 (사진 왼쪽부터) 심플F&B 박병진·양형석 공동대표와 한국바이에른식육학교 정건호·유병관 공동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심플F&B 제공


숙성육 전문 브랜드 ‘에이지너리14’와 육가공 전문 교육원 한국바이에른식육학교가 업무 제휴를 맺었다. 사진은 지난 1일 협약식 체결 후 (사진 왼쪽부터) 심플F&B 박병진·양형석 공동대표와 한국바이에른식육학교 정건호·유병관 공동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심플F&B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숙성육 전문 브랜드 ‘에이지너리14’와 육가공 전문 교육원 한국바이에른식육학교가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양사의 전문성과 특성에 맞춰 국내 시장에 맞는 육가공 상품을 직접 생산하고 유통해 자사의 브랜드를 더욱 공고히 하고 다양한 축산 식문화를 국내에 널리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에이지너리14는 숙성육 외에도 와인, 치즈, 밀키트까지 다양한 식문화 상품을 판매하는 정육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에이지너리14는 국내 최대 규모의 김치찌개 전문 프랜차이즈 ‘백채김치찌개’를 운영하고 다양한 브랜드에 육류 식재를 유통하는 심플F&B의 브랜드다. 육류 업종에 대한 다년간 쌓인 전문성을 기반으로 정육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에이지너리14는 육가공 전문 교육을 수행하는 한국바이에른식육학교를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육가공 상품을 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한국바이에른식육학교는 독일 마이스터학교(1. Bayerische Fleischerschule Landshut)의 한국 분교로 독일 바이에른 주 정부에서 인증하는 마이스터 자격을 취득했다. 게다가 독일 마이스터학교의 철저한 검증을 거친 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교류하면서 독일 육가공 기술의 노하우와 체계적인 교육법을 그대로 우리나라에 전수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에이지너리14는 높은 품질의 육류를 한국바이에른식육학교로 유통하고 이후 높은 품질의 육가공 상품으로 만들며 좋은 시너지와 협업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에이지너리14는 자사 브랜드의 구성원을 전문 인력으로 양성할 계획이다. 에이지너리14의 직원은 물론 가맹 계약을 맺은 점주에게도 독일 육가공 기술과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전수해 숙성육과 육가공 전문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박병진 에이지너리14 대표이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체적인 전문성을 더욱 확보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진보한 정육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발돋움하며 더욱더 높은 소비자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유병관 한국바이에른식육학교 대표이사는 “소비자와 밀접하게 호흡하는 브랜드인 에이지너리14를 통해 독일 전통 육가공 식품 문화를 알리는 데에 앞장서겠다”라며 “축산 시장에 더욱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수 있는 선례가 될 수 있도록 에이지너리14와 함께 지속적이고 긴밀한 협업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용수 기자 press@straightnews.co.kr

출처 : 스트레이트뉴스(https://www.straightnews.co.kr) 

https://www.straigh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0518